쉴드큐어, 크립토나이트 밋업 개최
쉴드큐어, 크립토나이트 밋업 개최
  • 포비즈미디어=한윤기자
  • 승인 2018.12.1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쉴드큐어가 21일 IEO 얼라이언스와 함께 서울서 밋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투자자와 개발자, 각 프로젝트 리더들이 함께한다. 그동안 기술교류회, 컨퍼런스, 글로벌 밋업, 크립토나이트 개최 등 서울에서만 다섯 번째 행사다.

김태봉 대표는 쉴드큐어 전자지갑과 메인넷 출시 현황을 설명하고 투자자와 프로젝트 간의 협업 방안을 발표한다. 또한 ID코인을 기축통화로 하는 블록체인 얼라이언스들이 참석해 각 프로젝트의 핵심내용을 소개하고 IEO 진행현황을 공유한다.

IEO얼라이언스는 블록체인분야 AI로 불리는 코인의 알파고 ‘파봇(FABOT)’, 탄소배출권의 블록체인 사업화 프로젝트 ‘데이탐(DATAM)’, 글로벌 교육 블록체인 ‘라이커월드(Liker World)’,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시티 플랫폼을 개발하는 ‘얍체인(YAP CHAIN)’, 블록배틀 우승을 차지하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그래비티(Grabity)’, 크립토게임 평가 순위 세계 1위 ‘고포니(GoPony)’가 참가 예정이다.

IEO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쉴드큐어 김태봉 대표는 행사 개최 이유를 “파티 형식의 캐쥬얼 밋업을 기획해서 투자자와 개발자 등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의견을 나누고 프로젝트간의 네트워킹 효과를 높이고 싶다”며 “쉴드큐어 얼라이언스 참여를 독려하고 글로벌 연합으로 세계무대에 설 수 있도록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서울=포비즈미디어/한윤 기자)  yun@forbiz.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