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 와디즈 펀딩 통해 공개
데스커,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 와디즈 펀딩 통해 공개
  • 포비즈미디어=이현정기자
  • 승인 2019.12.1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신제품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를 첫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스커는 정식 출시에 앞서 12일 와디즈를 통해 디지털 기기 사용환경에 최적화된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를 새롭게 선보였다. 데스커의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는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수납 구조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기존 모니터받침대에 고속무선충전 및 USB허브를 탑재해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좌측 무선충전부에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케이블 없이도 충전할 수 있으며 일반 충전기보다 1.6배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 3.0 포트 4개 구성으로 본체에 접근할 필요 없이 다양한 기기를 가까이 두고 사용할 수 있어 극대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눈높이에 가장 최적화된 90mm 높이로 제작돼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가로 폭 590mm ‘싱글형’과 1000mm ‘듀얼형’ 두 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모니터 사용 환경을 구현할 수 있으며 받침대 뒤에 배선 홈을 두어 키보드, 마우스, 기타 USB 등 각종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데스커는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선 공개 후 26일 오후 2시부터 2020년 1월 12일 자정까지 펀딩을 실시한다. 펀딩 오픈과 동시에 슈퍼 얼리버드 및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각각 72시간 동안 진행하며 정가 대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 얼리버드 기간에는 싱글형과 듀얼형을 5만 4900원, 6만 4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얼리버드 기간에는 각각 5만 9900원과 6만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데스커는 와디즈 오픈 예정 페이지 알림 신청 후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3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니터받침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빅쏘(vicxxo)의 ‘퀼컴 퀵차지 3.0 USB 고속충전 어댑터 T1(1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데스커의 펀딩 페이지에서 지지 서명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브로스앤컴퍼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스커는 "점점 다변화·고도화되는 IT 환경에서 소비자의 실제 제품 사용 패턴과 특성을 고려해 디지털 기기에 최적화된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데스커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공간 활용도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책상 위 멀티플레이어!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데스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내 펀딩 오픈 예정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포비즈미디어) 이현정 기자 jeong@forbiz.net